브랜드 경험 · 빅데이터 등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Marketing Creative를 리드하는 종합 광고회사입니다.
맞춤형 토탈 마케팅 전략 서비스를 통해 표면 너머에 있는 것들의 진정한 의미를 이해합니다.
고정관념과 편협함, 기존의 사고와 한계를 넘어, 새로운 의미를 발견합니다.
디지털과 모바일을 중심으로 시장이 전환되면서 소비자의 니즈는 점차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시대가 변화하는 만큼 솔루션도 달라져야 합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탄생한 수많은 상품과 서비스가 존재합니다.
당사가 보유한 마케팅 역량으로 뛰어난 제품을 빠르게 원하는 수준까지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시장에 처음 진입하는 제품을 메이저로 성장시키고,
시장 경쟁이 치열한 제품은 선두로 올라설 수 있도록 돕습니다.
클라이언트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파트너로,
시장의 흐름을 누구보다 먼저 읽고 변화를 주도하는 트렌드 리더로,
당신의 성공사업 동반자가 되도록,
저희 임직원은 불철주야로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신의를 잃지 않는 꼿꼿한 마음가짐으로,
지속적인 변화와 도전으로,
파트너사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약속드립니다.
유수 고객사들과 협력하여 캠페인을 진행해 왔습니다.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전략으로 클라이언트와 피드백합니다.
노하우와 성공 사례는 당사가 신뢰도 있는 파트너임을 입증합니다.
당사는 아래 서비스들을 기반으로 고객사를 지원합니다
점포 내에서의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의 구매 결정을 유도하고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다음서비스들이 필요합니다. 채널525 실행영역 ⓐ to ⓣ
전략 기획 ⓐ 제휴 및 사업기획
ⓑ 마케팅/영업
ⓒ 디자인 지원
ⓓ 프로모션 기획/제작
서비스 관리 ⓔ 매체 관리
ⓕ 광고 관리
ⓖ 계약 관리
ⓗ 환불/정산
시스템 운영 ⓘ 콘텐츠 편집 제작
ⓙ 시스템 모니터링
ⓚ 장애 및 민원 대응
ⓛ 백업 및 복구
운영 개발 ⓜ 서비스 개발
ⓝ 서비스 연동 지원
ⓞ 운영 데이터 관리
서비스 데스크 ⓟ 상담 접수
ⓠ 전문상담 연결
ⓡ 해피콜
전문 상담 ⓢ 영역별 전문 상담
ⓣ 제휴사 연결 (현장A/S 등)
전략 기획 ⓐ 제휴 및 사업기획
ⓑ 마케팅/영업
ⓒ 디자인 지원
ⓓ 프로모션 기획/제작
서비스 관리 ⓔ 매체 관리
ⓕ 광고 관리
ⓖ 계약 관리
ⓗ 환불/정산
시스템 운영 ⓘ 콘텐츠 편집 제작
ⓙ 시스템 모니터링
ⓚ 장애 및 민원 대응
ⓛ 백업 및 복구
운영 개발 ⓜ 서비스 개발
ⓝ 서비스 연동 지원
ⓞ 운영 데이터 관리
서비스 데스크 ⓟ 상담 접수
ⓠ 전문상담 연결
ⓡ 해피콜
전문 상담 ⓢ 영역별 전문 상담
ⓣ 제휴사 연결 (현장A/S 등)
전략 기획
「In-store Category Management Program」 DC채널, 개인대형마트, CVS등 유통채널별 브랜드 진열 조사 및 브랜드 노출 우위 전략 수립 후 진열개선 실전 모델 실행
영 역 별
매장 내 구매촉진 서비스
마케팅 실행 과정 중 광고주가 원하는 영역을 선택적으로 지원하는 서비스
A. TM 테마별 실행기획 지원
B. 유통 채널별 맞춤형 TM기획
C. 유통간 제휴 지원 서비스
D. 기획 디자인 지원 서비스
TM 실행 프로그램 운영내역
Plan-Do-See의 모든 TM 프로세스를 수행하는 Turnkey 프로그램형 서비스
E. 신규고객 유치 프로그램
F. 단골고객 확보 프로그램
G. VIP 고객 감동 프로그램
H. 고객참여 고객체험 프로그램
I. 경쟁고객 전환 프로그램
J. 모든고객 Boom up 프로그램
구 성 별
고객사 BM/TM 부문별 다양한 특화 서비스 및 유통별 차별화된 실행 프로그램 공급
K. 시스템 기반 프로그램 제공/실행
L. 개인대형마트 100개점(+) 단독 프로그램
전략 기획
「In-store Category Management Program」 DC채널, 개인대형마트, CVS등 유통채널별 브랜드 진열 조사 및 브랜드 노출 우위 전략 수립 후 진열개선 실전 모델 실행
영 역 별
매장 내 구매촉진 서비스
마케팅 실행 과정 중 광고주가 원하는 영역을 선택적으로 지원하는 서비스
A. TM 테마별 실행기획 지원
B. 유통 채널별 맞춤형 TM기획
C. 유통간 제휴 지원 서비스
D. 기획 디자인 지원 서비스
TM 실행 프로그램 운영내역
Plan-Do-See의 모든 TM 프로세스를 수행하는 Turnkey 프로그램형 서비스
E. 신규고객 유치 프로그램
F. 단골고객 확보 프로그램
G. VIP 고객 감동 프로그램
H. 고객참여 고객체험 프로그램
I. 경쟁고객 전환 프로그램
J. 모든고객 Boom up 프로그램
구 성 별
고객사 BM/TM 부문별 다양한 특화 서비스 및 유통별 차별화된 실행 프로그램 공급
K. 시스템 기반 프로그램 제공/실행
L. 개인대형마트 100개점(+) 단독 프로그램
Reporting system
Domain 1 : 정량적 분석
· 매장방문 유지관리 지수 Check에 대한 결과
· 별도 관리 KPI 항목에 대한 수치 평가
· KPI 항목은 별도 협의 결정
Domain 2 : 현장사진
· 매장 내 주류 관련 진열 상황 촬영
· 별도 Issue 요청 시 추가 촬영
Domain 3 : 정성적 분석
· 점포 관리자가 방문 시, 현황 및 특이사항 보고
· 별도 Issue 요청 시 관련자 Interview 등 수행
Domain 4 : 아이디어 제안
현장 정보에 의한 구매촉진, 광고판촉 아이디어 제안
“정보 공유체계에 대한 차별화된 아이디어” 제시
· 기간 단위별 구매촉진 프로그램 실행 가이드 제시
· 전단지 (In-ad) 활용 Inbound 전략 운영
· 마트별 고객 DB 활용한 구매촉진 방안 제시
· 고객 구매 특성에 맞춘 이벤트 개발 제안
· 정량, 정성 분석 매칭하여 제휴 프로그램 제시
· 기타 추진 목표 설정 시 주제에 적합한 전략, 전술 개발
ICMP 전략 도출을 위한 단계별 조사 항목
Step
Domain
KPI
Index
Reporting
사진
자료
요소
기간
1 단 계
진열
POG
·자사진열 ·타사진열
O
O
Ad hoc
Facing
·자사진열 ·타사진열
O
O
O
Ad hoc
2 단 계
판촉
POSM
·자사 POSM ·타사 POSM
O
O
O
2M
Promo. 1
·자사 판촉 ·타사 판촉
O
O
2M
Promo. 2
·프로모션 ·타사 판촉
O
2W
가격
Pricing
·자사가격 ·타사가격
O
2W
VOC
매장정보
·매장현황
O
1W
기타
Break through
·T.B.D
O
O
O
Ad hoc
Reporting system
Domain 1 : 정량적 분석
· 매장방문 유지관리 지수 Check에 대한 결과
· 별도 관리 KPI 항목에 대한 수치 평가
· KPI 항목은 별도 협의 결정
Domain 2 : 현장사진
· 매장 내 주류 관련 진열 상황 촬영
· 별도 Issue 요청 시 추가 촬영
Domain 3 : 정성적 분석
· 점포 관리자가 방문 시, 현황 및 특이사항 보고
· 별도 Issue 요청 시 관련자 Interview 등 수행
Domain 4 : 아이디어 제안
현장 정보에 의한 구매촉진, 광고판촉 아이디어 제안
“정보 공유체계에 대한 차별화된 아이디어” 제시
· 기간 단위별 구매촉진 프로그램 실행 가이드 제시
· 전단지 (In-ad) 활용 Inbound 전략 운영
· 마트별 고객 DB 활용한 구매촉진 방안 제시
· 고객 구매 특성에 맞춘 이벤트 개발 제안
· 정량, 정성 분석 매칭하여 제휴 프로그램 제시
· 기타 추진 목표 설정 시 주제에 적합한 전략, 전술 개발